공짜없나?

 

24할부하고 요금제 자유로하고 신규로 하고 ~

 

우리집이 에스케이만써서 30퍼센트 할인되걸랑 그래서 요금제 자유해야하고

 

아아 그리고 햅틱착, 연아햅틱, 옵니아2 도 물색중인데  추천좀해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