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게시판
3G->2G
개
개념의구조
event
2010-01-28 14:57:02
visibility
조회 307
되나횽?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5)
알바
2010-01-28
다 된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개념의구조
2010-01-28
알바님 갑사합니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te
2010-01-28
단순히 되냐면 다돼지...
안되는게어딧냐 대한민국에
약정금걸린거 그렇게 해도 유지되냐면 안데.ㅇㅇ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그
그분
2010-01-28
KT만 안되고 돼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쭈
2010-02-04
케찹은 왜 안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3G->2G
(5)
3G->2G
(5)
개념의구조
·
2010-01-28
·
조회 308
뉴비가 형님들에게
(5)
뉴비가 형님들에게
(5)
개념의구조
·
2010-01-21
·
조회 348
그분횽아 bewithU 횽아 고마워요
(3)
그분횽아 bewithU 횽아 고마워요
(3)
히히
·
2010-01-14
·
조회 302
형들 나한테 맞는 핸드폰 좀 찾아줘
(3)
형들 나한테 맞는 핸드폰 좀 찾아줘
(3)
HwaKwon
·
2010-01-10
·
조회 364
물어볼게 있는데
(2)
물어볼게 있는데
(2)
츄찌
·
2010-01-07
·
조회 306
스카이 대충 얼마만에 버스나와?
(2)
스카이 대충 얼마만에 버스나와?
(2)
sdfjsiodf
·
2010-01-04
·
조회 338
이거 사려고하는데 질문있음
(1)
이거 사려고하는데 질문있음
(1)
ㄷㄷ23
·
2010-01-04
·
조회 314
뉨들 나 이거주문했는데 좀 봐주센
(1)
뉨들 나 이거주문했는데 좀 봐주센
(1)
Qupid
·
2009-12-30
·
조회 324
케챱-르그 쿠키 지금까지 지나간 버스중에 제일 괜찮았던 버스가 어떤 조건?
(3)
케챱-르그 쿠키 지금까지 지나간 버스중에 제일 괜찮았던 버스가 어떤 조건?
(3)
csdf
·
2009-12-28
·
조회 366
르그에서 오즈 할만한 폰 뭐뭐있나요?
(2)
르그에서 오즈 할만한 폰 뭐뭐있나요?
(2)
총알부족
·
2009-12-24
·
조회 326
오즈더블40 기본료가 35000원 맞지?
(3)
오즈더블40 기본료가 35000원 맞지?
(3)
쭈
·
2009-12-23
·
조회 370
스보1 괜찮은 조건 없나요??ㅠㅠ
(1)
스보1 괜찮은 조건 없나요??ㅠㅠ
(1)
1212
·
2009-12-23
·
조회 311
아레나vs큐브릭vs햅틱착
(3)
아레나vs큐브릭vs햅틱착
(3)
차번개
·
2009-12-19
·
조회 402
011 번호 유지하면서 에이징 가능한가요?
(1)
011 번호 유지하면서 에이징 가능한가요?
(1)
히히
·
2009-12-19
·
조회 579
sk아레나 폰살려는데
(1)
sk아레나 폰살려는데
(1)
차번개
·
2009-12-19
·
조회 332
이것좀봐봐
(1)
이것좀봐봐
(1)
ㅀ
·
2009-12-18
·
조회 322
인터넷에서 산 폰 교품 받고나면 전에 쓰던 폰 택배로 다시 보내야되잖아
(5)
인터넷에서 산 폰 교품 받고나면 전에 쓰던 폰 택배로 다시 보내야되잖아
(5)
이쭈쭈
·
2009-12-15
·
조회 436
십덕십덕~! 질문있습니다
(1)
십덕십덕~! 질문있습니다
(1)
뭇가
·
2009-12-06
·
조회 343
횽들 나좀 도와주세요
(1)
횽들 나좀 도와주세요
(1)
ㅇ
·
2009-12-04
·
조회 336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51
52
53
다음
chevron_right
댓글 (5)
안되는게어딧냐 대한민국에
약정금걸린거 그렇게 해도 유지되냐면 안데.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