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은 좀 지저분한느낌이랄까...?

 

익뮤는 괜찮아 보이던데 kt라서 포기하고

 

일반폰으로 oz쓰는거 생각중인데요

 

버스폰까지는 아니라도 괜찮은 조건인 폰 있을까요?

 

해상도 물론 좋아야할것같아요

 

쿠키, 아레나는 싸이언이라서 정말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