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LGT 에서 신규가입을 했음

 

2. 1 년후 KT 로 번호이동을 했음

 

3. 핸드폰이 맘에 안들어 바꾸고 싶은데 KT 노키아5800 쓰고싶음

 

4. 번호를 버리고 싶지 않음

 

5. KT 노키아5800  쓰면서 번호도 그대로 쓰는거 에이징

 

근데 에이징 가능하나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