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그분횽아 bewithU 횽아 고마워요

2010-01-14 20:37:53 조회 302
cat_temp.jpg

횽아들 덕분에  핸드폰 잘쓰고있어요

 

여기서 보고 산거만 벌써 3개째네요

 

주변사람들까지 하면 한 10대는 여기서 보고산듯

 

언제나 좋은 정보 올려주셔서 고마운 마음에 글써봐요

 

 

첨부 이미지

cat_temp.jpg

댓글 (3)

2010-01-14
쓰다듬
2010-01-23
아이폰 아니면 폰 아니잖아
2010-02-08
헐 자작인가?
제목
3G->2G (5)
3G->2G (5)
··
뉴비가 형님들에게 (5)
뉴비가 형님들에게 (5)
··
그분횽아 bewithU 횽아 고마워요그분횽아 bewithU 횽아 고마워요 (3)
그분횽아 bewithU 횽아 고마워요그분횽아 bewithU 횽아 고마워요 (3)
··
형들 나한테 맞는 핸드폰 좀 찾아줘 (3)
형들 나한테 맞는 핸드폰 좀 찾아줘 (3)
··
물어볼게 있는데 (2)
물어볼게 있는데 (2)
··
스카이 대충 얼마만에 버스나와? (2)
스카이 대충 얼마만에 버스나와? (2)
··
이거 사려고하는데 질문있음 (1)
이거 사려고하는데 질문있음 (1)
··
뉨들 나 이거주문했는데 좀 봐주센 (1)
뉨들 나 이거주문했는데 좀 봐주센 (1)
··
케챱-르그 쿠키 지금까지 지나간 버스중에 제일 괜찮았던 버스가 어떤 조건? (3)
케챱-르그 쿠키 지금까지 지나간 버스중에 제일 괜찮았던 버스가 어떤 조건? (3)
··
르그에서 오즈 할만한 폰 뭐뭐있나요? (2)
르그에서 오즈 할만한 폰 뭐뭐있나요? (2)
··
오즈더블40 기본료가 35000원 맞지? (3)
오즈더블40 기본료가 35000원 맞지? (3)
··
스보1 괜찮은 조건 없나요??ㅠㅠ (1)
스보1 괜찮은 조건 없나요??ㅠㅠ (1)
··
아레나vs큐브릭vs햅틱착 (3)
아레나vs큐브릭vs햅틱착 (3)
··
011 번호 유지하면서 에이징 가능한가요?011 번호 유지하면서 에이징 가능한가요? (1)
011 번호 유지하면서 에이징 가능한가요?011 번호 유지하면서 에이징 가능한가요? (1)
··
sk아레나 폰살려는데 (1)
sk아레나 폰살려는데 (1)
··
이것좀봐봐 (1)
이것좀봐봐 (1)
··
인터넷에서 산 폰 교품 받고나면 전에 쓰던 폰 택배로 다시 보내야되잖아 (5)
인터넷에서 산 폰 교품 받고나면 전에 쓰던 폰 택배로 다시 보내야되잖아 (5)
··
십덕십덕~! 질문있습니다 (1)
십덕십덕~! 질문있습니다 (1)
··
횽들 나좀 도와주세요 (1)
횽들 나좀 도와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