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이용중에 kt신규로 사면 회선이 묶이자나요
개통전8일,개통후93일이 보통인걸로아는데
발신정지를 한담에 8일후 신규가입해서 발신정지한폰 93일 유지후 해지하면 되지않을까싶은데 이경우 문제가 되나요 ?
슬림요금제(10500\)을 쓰기엔 돈아까워서 ㅠㅠ

P.S 발신정지 하면 매달 요금이 얼마나오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