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요
막 친구가 키스하면 지구가 돈다는게 느껴진다고 한번 해보자 하는데
저는 이해가 안되요 그냥 입술 서로 맞대고 있는 거잖아요?
그렇지 않나요? 아무 맛도 없을테고 서로 입냄새나 맡고 있잖아요
아 콧바람에 입술이 좀 간지럽기는 할거 같네요
그러고 영화에서 보면 막 입술 물고 혀도 내밀고 하던데 그건 왜 그런 거에요?
그러면 지구가 도는 느낌에다가 지진이랑 쓰나미도 막 느껴지나요?
알려주세요 궁금해서 잠을 못 자겠어요
100덕력 걸께요 너무 궁금해서 요즘 잠이 안와요 그때마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시는거 같아요
댓글 (7)
:D
친구랑 해보면 되겠네
신봉선이랑 하고있으면 c8소리나 나오고 토나올것이며
진짜 이쁜얘랑하면.. 다음단계 밖에 생각안난다.
다음단계 밖에 생각 안남. ㅇㅇ
내공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