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생각을 해봐 되겠어?
가능함
참고로 별정으로 가입해도 사용가능
안된다고 들었어요 'ㅁ'
첨에는 하려고 시도했다가 SKT에서였나 어디서 거부놔서 현재 불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엘지엘티이는 유심을 사용함??
일단 두 폰 메뉴얼에 각자 서로 상대방 주파수 지원되는건지 확인 ㄱㄱ
댓글 (5)
생각을 해봐 되겠어?
가능함
참고로 별정으로 가입해도 사용가능
안된다고 들었어요 'ㅁ'
첨에는 하려고 시도했다가 SKT에서였나 어디서 거부놔서 현재 불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엘지엘티이는 유심을 사용함??
일단 두 폰 메뉴얼에 각자 서로 상대방 주파수 지원되는건지 확인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