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이 언제 나온건데 아직까지 아이폰이 제일 얇은거야ㅋㅋㅋ
좀 싸면서 얇은 폰은 없을까요??
두께만 얇으면 장땡인데 그나마 가벼운 것중에는 아크밖에 안보이네요
아이폰이나 갤스는 너무 비싸잖아요 한달에 5만원씩 내고 써야되는겨??
아이폰이 언제 나온건데 아직까지 아이폰이 제일 얇은거야ㅋㅋㅋ
좀 싸면서 얇은 폰은 없을까요??
두께만 얇으면 장땡인데 그나마 가벼운 것중에는 아크밖에 안보이네요
아이폰이나 갤스는 너무 비싸잖아요 한달에 5만원씩 내고 써야되는겨??
댓글 (5)
vk-x100
rw6100
뭐야 안파는걸 알려주면 어떻게 하는겁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적 폰들을 알려주시는거야??
아크가 답인듯..
레이저 추천합니다.
모토로라 스마트폰이고
지금도 할부원금이 팍팍떨어지고 있는데 성능도 괜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