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이 언제 나온건데 아직까지 아이폰이 제일 얇은거야ㅋㅋㅋ

 

좀 싸면서 얇은 폰은 없을까요??

 

두께만 얇으면 장땡인데 그나마 가벼운 것중에는 아크밖에 안보이네요

 

아이폰이나 갤스는 너무 비싸잖아요 한달에 5만원씩 내고 써야되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