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온가족 할인을 받고 있음
A - 내명의 - 대표회선
B - 아부지
C - 내명의(어무니사용)
이렇게 3회선이 온가족으로 묶여서 50% 할인을 받고 있음
근데 요즘 맛폰을 너무 사고 싶은데 온가족혜택을 받고 싶음...
스마트폰 은행거래로 아이폰 4S를 지르려고 함
어무니 명의로 하면 고민할 필요 없겠지만. 증권사에 뭐에 모시고 다니기 귀찮고... 안하실것 같아서
D - 내명의로 4S를 지름
본인 명의는 이제 온가족 안묶이니 C D를 서로 바꿈(에이징도 아닌거 같고 아무튼 혜택을)
온가족에 A, B, D 가 들어가게 되면
C를 어무니 명의로 바꿈
ABCD는 행복한 온가족이 됨
이게 가능한가??
가능 하면 C D 서로 혜택을 바꾸는걸 뭐라고 부름?
스크 지점 가서 존내 장황하게 이 내용을 설명해야 되나....
댓글 (4)
시발 뭐라는건지 잘 모르겠음
맞번호 말하는거임?
일단 딴걸 떠나서 50% 할인 받으려면 에이징은 절때 않됨.
가입자별 사용 연식이 중요하긴 하나...글에 본인명의 2개 등록한걸 보면 그건 아닌것 같고...본인 가입 연식이 1~2년 정도면 쿨하게 바꿔주는게 좋음..
본인 가입 연식이 15년쯤 되면 그냥 포기...행복기변이나 노릴것.
가자 뭉올~!
나도 맞번호변경 같다 한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