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온가족 할인을 받고 있음


A - 내명의 - 대표회선

B - 아부지

C - 내명의(어무니사용)

이렇게 3회선이 온가족으로 묶여서 50% 할인을 받고 있음


근데 요즘 맛폰을 너무 사고 싶은데 온가족혜택을 받고 싶음...

스마트폰 은행거래로 아이폰 4S를 지르려고 함

어무니 명의로 하면 고민할 필요 없겠지만. 증권사에 뭐에 모시고 다니기 귀찮고... 안하실것 같아서


D - 내명의로 4S를 지름

본인 명의는 이제 온가족 안묶이니 C D를 서로 바꿈(에이징도 아닌거 같고 아무튼 혜택을)

온가족에 A, B, D 가 들어가게 되면

C를 어무니 명의로 바꿈

ABCD는 행복한 온가족이 됨


이게 가능한가??

가능 하면 C D 서로 혜택을 바꾸는걸 뭐라고 부름?

스크 지점 가서 존내 장황하게 이 내용을 설명해야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