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포인트 제 있잖아염-ㅅ-

 

그거 어떤식으로 운영되나염?

 

으으음..

 

글쓰면 몇 포인 올라가고 리플 달면 몇 올라가고

 

이런식인거 같은데 얼마나 올라가는지 모르겠고 몇점 이상이 되야 1단계씩 올라가는지 궁금해

 

뭐 레벨 1 몇점 레벨 2 몇점 레벨 3 몇점 레벨 4 몇점 레벨 5 몇점 요런거 있잖아요

 

아 글구 최고 레벨은 몇까지 있음??

 

ㅋㅋㅋㅋ

 

그분이 형아 인상꼬깃꼬깃 하는게 여기까지 들림 미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