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들 저런식으로 보게는 못해여?
부가 설명 없이
난 어떤 캐릭터가 제일 이쁜지 보고 싶은데
세로 형식으로 주루룩 늘어져서 -ㅅ-;
보기 촘 힘듬 -ㅅ -;;
뭐 심각하게 건의하는 내용은 아니니 흘려들어도 됩니다
미앙......-_-
난 저걸 어떻게 설명할까 고민했는데
ㅠ_ ㅠ..
댓글 (2)
미앙......-_-
난 저걸 어떻게 설명할까 고민했는데
ㅠ_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