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민우가 쓴글 보고
포인트 확인방법 알아서 봤는데 -_-;;;;;;
포인트 옆에 덕력 저건 뭐예요
뭔데 난 94% 나 되는거예요 ㅠ_ ㅠ
형아도 그렇게 안 높던데...ㅠㅠ
내가 아까 소심하다고 놀려서 그릉거죠 -_ㅠ ㅋㅋ
6%라 자제해야지
댓글 (8)
내가 아까 소심하다고 놀려서 그릉거죠 -_ㅠ ㅋㅋ
6%라 자제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