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사람들은 010은3g 나머지는 다 2g라고 하고

또 어떤사람들은 화상전화안되는걸 2g 화상전화되는걸 3g라고 하는데

난 화상전화 안되는 010인데 2g인가연 ? 3g인가연? ㅜ

전환신규하고싶습니다!ㅜ 갈켜주세요ㅜ

아참! 그리고 90년1월생이면 미성년자인가요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