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추가 이건 무슨 기능이죠?
[걍 있는거라고 하면 할말없쯤..]
친구 추가 하게 되면
친구가 들어오면 알람 서비스 같은걸 해주나염???-ㅅ-?
내 포인트도 궁금한데 ㅠ_ ㅠ..
난 순위권이 아니라고 알 수가 없대요 ㅠ_ ㅠ... 엉헝헝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533/169/018/%EC%9E%91%EC%9D%80%EC%98%A4%EB%A6%AC.jpg" width="112" />
친구추가 이건 무슨 기능이죠?
[걍 있는거라고 하면 할말없쯤..]
친구 추가 하게 되면
친구가 들어오면 알람 서비스 같은걸 해주나염???-ㅅ-?
내 포인트도 궁금한데 ㅠ_ ㅠ..
난 순위권이 아니라고 알 수가 없대요 ㅠ_ ㅠ... 엉헝헝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533/169/018/%EC%9E%91%EC%9D%80%EC%98%A4%EB%A6%AC.jpg" width="112" />
댓글 (21)
근데 게시물 신고하면 이 글 작성자는 나니깐 -_-;;
내 포인트가 깍일터인데 ㅋㅋ 왜 둘이 난리입니깡~ㅋㅋㅋ
악 은신초 형아 오랜만-_-
네톤에서 자꾸 날 피하더니만..ㅠㅠ
피하지 않는다.
자리에 없을 때 말을 걸 뿐
그게 그거임 ㅋㅋ
아까 네시반쯤에 일어나서 들어갔는데 -;; 오빠꺼 알림말 보고 쪽지 안남겼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