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 2G -> 2G -> 3G 이렇게 기기변경 바로 가능하나요?
휴갤러가 질문한건데
난 되는줄 알았는데 2G->3G 할때 14일 걸린데 ㅡ,ㅡ.
뭐가 맞음?
그치? 근데 대리점 아자씨가 안된다고 했데.. 아놔 대리점,,
ㄳㄳ.
그러냐?
알겠다 다음에 보자
댓글 (6)
그치? 근데 대리점 아자씨가 안된다고 했데.. 아놔 대리점,,
ㄳㄳ.
그러냐?
알겠다 다음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