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척해서 미안ㅋㅋ)
여튼 그래도 휴갤 들락날락마니했었는데 뉴비들설치는 꼴때매 일로 왔나벼?
암튼 질문
스크 3회선->4회선 신규로 가능한가?
후폰 12/3 가면 무부로 떴거등.. 근데 내 명의 3회선이라서. 휴뽐색휘들은 된다는 넘도 있구 안 된다는 넘도 있구.. 판매자 맘인가?
대리점은 티뷰 or 싸사모야(블루골드 대리점).
쌩유ㅇㅇ
(친한 척해서 미안ㅋㅋ)
여튼 그래도 휴갤 들락날락마니했었는데 뉴비들설치는 꼴때매 일로 왔나벼?
암튼 질문
스크 3회선->4회선 신규로 가능한가?
후폰 12/3 가면 무부로 떴거등.. 근데 내 명의 3회선이라서. 휴뽐색휘들은 된다는 넘도 있구 안 된다는 넘도 있구.. 판매자 맘인가?
대리점은 티뷰 or 싸사모야(블루골드 대리점).
쌩유ㅇㅇ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