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벌이 우리집 배란다앞에 진을침욬...

1분에 한방울도아니고 1분에 한마리씩 구멍을 왔다갔따하는데

벌집지을 기세인듯 꿀날르는듯싶네여 아 ㅅㅂ...방충망이 안정빵이긴한데

벌이 대빵큼 슈ㅣ발...걍 꽃벌은아닌듯ㅠㅠ무서웡 ㅠㅠㅠㅠ

걍 모기약치는게 진리인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