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kt에서 쓰고있엉ㅜ
근데 sk 연아틱으로 갈아타고싶단말이야? 근데 sk는 일단 순수신규 라는 개념이 많은데ㅜ
순수신규면 번이랑 다르게 kt에서 해지를 하고 sk로 다시 신규가입을해야하자나 (회선은 이폰하나임)
근데 내폰번호가 좀 좋아ㅜ (번호4개로 반복)
그래서 이번호를 포기할수가없엉 ㅜ
그래서 묻는건데ㅜ 순수신규로하면서 번호도 지킬수있는방법이없을까연?ㅜ
내가 지금 kt에서 쓰고있엉ㅜ
근데 sk 연아틱으로 갈아타고싶단말이야? 근데 sk는 일단 순수신규 라는 개념이 많은데ㅜ
순수신규면 번이랑 다르게 kt에서 해지를 하고 sk로 다시 신규가입을해야하자나 (회선은 이폰하나임)
근데 내폰번호가 좀 좋아ㅜ (번호4개로 반복)
그래서 이번호를 포기할수가없엉 ㅜ
그래서 묻는건데ㅜ 순수신규로하면서 번호도 지킬수있는방법이없을까연?ㅜ
댓글 (6)
걍
대충
써라
그 번호가 스크 원배정 번호면 다시 잡아올수 있는데
케티나 르그 원배정이면 못씀
대충써-
어차피 연락 올 데도 없잖아?
아무 번호나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