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kt에서 쓰고있엉ㅜ

근데 sk 연아틱으로 갈아타고싶단말이야? 근데 sk는 일단 순수신규 라는 개념이 많은데ㅜ

순수신규면 번이랑 다르게 kt에서 해지를 하고 sk로 다시 신규가입을해야하자나 (회선은 이폰하나임)

근데 내폰번호가 좀 좋아ㅜ (번호4개로 반복)

그래서 이번호를 포기할수가없엉 ㅜ

그래서 묻는건데ㅜ 순수신규로하면서 번호도 지킬수있는방법이없을까연?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