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쩌다 보니 좋은싸이트로 흘러들어온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오늘 학교 도서관에서 핸드폰을 분실했는지...도난당했는지...여튼 잃어 버렸습니다.

 

찾을가능성도 낮아보이고..

 

여튼 일단 발신정지시켜두고 기기정지는 상담원이 안시켜두는것도 괜찮다고하여 나둔상태고

 

내일까지 연락안되면 번호이동으로 새핸드폰 구할려고 합니다.

 

일단 에이징은 안될것 같고..원번호가 KT껀데 SKT상태에서 분실했거든요

 

KT나 LGT로 번호이동 할려고 생각중인데

 

1.핸드폰 분실상태에 모든기능 정지해놓고도 번호이동 할수있나요?

 

2..뭐 핸드폰에 사진같은거랑 메모가 몇개있는게 걱정됩니다만 혹시 도난이면 악용 못하게 USIM을 자기껄로 사용한다던지..기기분실 정지 신고를 해버리면..제가 KT로 이동한다음에도 못쓰게 할수있나요..?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몇번 일어버려 봤지만..USIM이 생기고는 처음이라 어떻게 대응해야할지 잘모르겠고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