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땡겨서 디아 2 하는데 액트3 마을만 나가면 꺼져


네이년 보니까 엑스피서 가끔 그런다, LCD 라 그런다, 유다이투 때문이다 뭐 딱 답은 없는데


재설치해도 이 ㅈㄹ


이거 어쩜? 


별것도 아닌데 하나가 끊기니 더 하고 싶네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