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땡겨서 디아 2 하는데 액트3 마을만 나가면 꺼져
네이년 보니까 엑스피서 가끔 그런다, LCD 라 그런다, 유다이투 때문이다 뭐 딱 답은 없는데
재설치해도 이 ㅈㄹ
이거 어쩜?
별것도 아닌데 하나가 끊기니 더 하고 싶네그려
갑자기 땡겨서 디아 2 하는데 액트3 마을만 나가면 꺼져
네이년 보니까 엑스피서 가끔 그런다, LCD 라 그런다, 유다이투 때문이다 뭐 딱 답은 없는데
재설치해도 이 ㅈㄹ
이거 어쩜?
별것도 아닌데 하나가 끊기니 더 하고 싶네그려
댓글 (2)
존나 옛날에 나도 그런적 있는데 립패치 문제임
걍 가상cd 넣고 플레이해봐
지금도 그냥 데몬으로 돌리고 있는데 무슨 말임?
그나저나 아무거나 물어보라길래 글 쌌는데 레알 답이 올라오니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