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원래 묶이는 거 없잖아
근데 롤리 12/2 샀는데 다른회선 100일 묶인데
skt 다른회선 없고 롤리 순수신규였거든 그래서 묶이는건 상관없는데
이거 걍 91일에 해지해도 되지 이것도 6개월 사용해야되는데 3개월 하고 해지해도 목따러오는 대리점사장만 조심하면 되듯이 그런거지?
묶이는건 저거랑 또 다르게 skt 자체적으로 해지불가되거나 위약금 따로 나오는거 아니지?
skt 원래 묶이는 거 없잖아
근데 롤리 12/2 샀는데 다른회선 100일 묶인데
skt 다른회선 없고 롤리 순수신규였거든 그래서 묶이는건 상관없는데
이거 걍 91일에 해지해도 되지 이것도 6개월 사용해야되는데 3개월 하고 해지해도 목따러오는 대리점사장만 조심하면 되듯이 그런거지?
묶이는건 저거랑 또 다르게 skt 자체적으로 해지불가되거나 위약금 따로 나오는거 아니지?
댓글 (3)
닥치고 3개월
여유있게 93일정도로 해줘
의무 6개월 사용이면 6개월 쓰는게 좋을걸.
3개월 빨리 해지하다가,
인생 30년 조기 퇴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