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KTF쓰다가 LGT로 넘어왔는데..

이번에 N5800살려고해서 KT로 다시 갈려는데,.

 

그러면 신규로 사도 바로 내 원래번호 쓸수있는거야??/

에이징가능한거야??

 

글구 가능한거면

인터넷으로 폰살때 미리 말을해야되??

 

형들 답변좀 ㅠㅠ

 부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