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KTF쓰다가 LGT로 넘어왔는데..
이번에 N5800살려고해서 KT로 다시 갈려는데,.
그러면 신규로 사도 바로 내 원래번호 쓸수있는거야??/
에이징가능한거야??
글구 가능한거면
인터넷으로 폰살때 미리 말을해야되??
형들 답변좀 ㅠㅠ
부탁해 ...
내가 원래 KTF쓰다가 LGT로 넘어왔는데..
이번에 N5800살려고해서 KT로 다시 갈려는데,.
그러면 신규로 사도 바로 내 원래번호 쓸수있는거야??/
에이징가능한거야??
글구 가능한거면
인터넷으로 폰살때 미리 말을해야되??
형들 답변좀 ㅠㅠ
부탁해 ...
댓글 (2)
번이는 모르겠다 해지는 14일 이따 번호 풀리거든
http://10duck.net/?mid=board1&document_srl=513964
에이징 가능은 대리점마다 다르지 않나?
대리점에게 물어보는게 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