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제가여 1월에 새 번호를 만들었거든요
근데 이게 씨발 에이징이 안되는 번호라
그냥 1년동안 번호 자동연결 서비스로 했어요 .
근데 신규로 하나 더 뚫고 자동연결 되는 번호로 에이징하면
자동연결 서비스 유지 됨 .. ?
게시판
에이징 질문이다 씨발놈들아
event 2010-04-01 00:54:01visibility 조회 281
님들 제가여 1월에 새 번호를 만들었거든요
근데 이게 씨발 에이징이 안되는 번호라
그냥 1년동안 번호 자동연결 서비스로 했어요 .
근데 신규로 하나 더 뚫고 자동연결 되는 번호로 에이징하면
자동연결 서비스 유지 됨 .. ?
댓글 (2)
안되는거 알면서..
안될걸 114에 물어봐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