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제가여 1월에 새 번호를 만들었거든요

근데 이게 씨발 에이징이 안되는 번호라

그냥 1년동안 번호 자동연결 서비스로 했어요 .

근데 신규로 하나 더 뚫고 자동연결 되는 번호로 에이징하면

자동연결 서비스 유지 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