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오리오빠들~ 제가 있잖아요~

t
2010-04-03 08:37:44 조회 373
20031030222637.jpg

마우스에 우유를 쏟았어요..

근데 이게 앙큼상큼 요구르트 키위 우유에요..

\

어뜩해~ 끈적거릴텐데..ㅠㅠ

오빠들~~ 이거 물로 행구면 되나여?

 

 

첨부 이미지

20031030222637.jpg

댓글 (5)

여우2010-04-03

마우스를 버리면 될것같아여 데헷

O
2010-04-03

즤금 늬가 말한 마우스가

늬입이면 헤헤

근데 쥐면 비유ㅣ두하고 상담해

근데 컴터마우스면 그냥 하나 사라

2010-04-03

헹구고 드라이기로 충분히 말려라

B
2010-04-06

마우스를 새로사렴

 

끈적이는거 계속쓰다 성질버릴텐데

2010-05-28

ㅋㅋㅋㅋ

제목
인증메일인가는 왜 안옴? (2)
인증메일인가는 왜 안옴? (2)
··
KT 번호변경했는데 (1)
KT 번호변경했는데 (1)
··
이거 채택 안하면 덕력깎이게 못함? (1)
이거 채택 안하면 덕력깎이게 못함? (1)
··
24/18 이하로 터치폰 아무거나 추천좀 (1)
24/18 이하로 터치폰 아무거나 추천좀 (1)
··
대마 (4)
대마 (4)
··
오리형들 스마트폰에서 사용되는단어 캐리어가 무슨뜻이야 ? (4)
오리형들 스마트폰에서 사용되는단어 캐리어가 무슨뜻이야 ? (4)
··
노트북 팬이 막 도는건 (1)
노트북 팬이 막 도는건 (1)
··
오리오빠들~ 제가 있잖아요~오리오빠들~ 제가 있잖아요~ (5)
오리오빠들~ 제가 있잖아요~오리오빠들~ 제가 있잖아요~ (5)
··
헐 이거 언제 생겼음? (7)
헐 이거 언제 생겼음? (7)
··
곧휴가.. (7)
곧휴가.. (7)
··
kt는 의무통화량 없나? (2)
kt는 의무통화량 없나? (2)
··
아몰레드 샀는데 액정에 (1)
아몰레드 샀는데 액정에 (1)
··
에이징 질문이다 씨발놈들아 (2)
에이징 질문이다 씨발놈들아 (2)
··
정회원 어떻게 해야 돼냐? (3)
정회원 어떻게 해야 돼냐? (3)
··
그븅님 (1)
그븅님 (1)
··
조타 (2)
조타 (2)
··
질문게시판양식바꼈네 지금봣다 신선함 (2)
질문게시판양식바꼈네 지금봣다 신선함 (2)
··
정모 진짜로 해요? (2)
정모 진짜로 해요? (2)
··
폰텍게시판 어느정도되야사용가능함?ㅇㅅㅇ (1)
폰텍게시판 어느정도되야사용가능함?ㅇㅅㅇ (1)
··
캔디폰 12/3 이조건 남은거없어? (1)
캔디폰 12/3 이조건 남은거없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