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한테 사준 아몰레드에
보호필름을 붙일려구 원래 붙어있는 비닐을 벗겼는데
화면 안쪽에 티 같은게 있구 주위에 먼지가 살짝 있다는데
이거 교품됨?
아 짱나 귀찮네
ㅁㅇ나래ㅔㄴㅁㅇ랴ㅓㄴㅇ매ㅑ러ㅐㅑㅈ덜
됨
댓글 (1)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