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한테 사준 아몰레드에

 

보호필름을 붙일려구 원래 붙어있는 비닐을 벗겼는데

 

화면 안쪽에 티 같은게 있구 주위에 먼지가 살짝 있다는데

 

이거 교품됨?

 

 

아 짱나 귀찮네

 

ㅁㅇ나래ㅔㄴㅁㅇ랴ㅓㄴㅇ매ㅑ러ㅐㅑㅈ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