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쓰던번호가
010-4444-****
바꾼번호가
010-3000-****
인데
3000번에 전화하면 없는번호라고 나옴
4444번에 전화하면 내 익뮤에 전화옴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3000번이 내번호로 할당되어있다는데 혹시나해서 유심등록신청도 했대
오늘 9시에 3000번으로 바뀌겠지?
원래 쓰던번호가
010-4444-****
바꾼번호가
010-3000-****
인데
3000번에 전화하면 없는번호라고 나옴
4444번에 전화하면 내 익뮤에 전화옴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3000번이 내번호로 할당되어있다는데 혹시나해서 유심등록신청도 했대
오늘 9시에 3000번으로 바뀌겠지?
댓글 (1)
아 내가 해결했으니까 나 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