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쓰던번호가

 

010-4444-****

 

 

 

바꾼번호가

 

010-3000-****

 

인데

 

 

3000번에 전화하면 없는번호라고 나옴

 

4444번에 전화하면 내 익뮤에 전화옴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3000번이 내번호로 할당되어있다는데 혹시나해서 유심등록신청도 했대

 

오늘 9시에 3000번으로 바뀌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