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분이상 15통화를 하라는건가?
아님 한달동안 총 통화시간이 15분이상이면 된다는건가?
그리고 3개월동안 이걸 해야한다는소리?
한 달에 15통화를 하란 것이다.
안하면 돈낸다 채택해라
안해도 출고가 크리 안 당한다
아 맞다
月 十五 通話
첫달만 하는곳도 있고, 3개월 내내하는곳도 있고,,
댓글 (5)
한 달에 15통화를 하란 것이다.
안하면 돈낸다 채택해라
안해도 출고가 크리 안 당한다
아 맞다
月 十五 通話
첫달만 하는곳도 있고, 3개월 내내하는곳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