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친구
원래 병신들끼리 통하는법
채택해라
Q: 여기는 친한 사람들 끼리만 노는 곳인가요?
A: 친하지 않아요. 다들 잘 모르는 사인데 병신들이라 동질감 갖고 친한척 하는거임.
Q: 저도 정모 나와도 되나요?
A: 어차피 서로 병신짓 하다 만나는거니 다들 어색함. 고로 나와도 됨
Q: 이거 왜썼어요?
A: 하도 개인적으로 물어보는 애들이 많아서.. 겁먹지 말고 일단 씹덕거리기 시작해라. 처음엔 다 병신같다. 나만 빼고
댓글 (2)
원래 병신들끼리 통하는법
채택해라
Q: 여기는 친한 사람들 끼리만 노는 곳인가요?
A: 친하지 않아요. 다들 잘 모르는 사인데 병신들이라 동질감 갖고 친한척 하는거임.
Q: 저도 정모 나와도 되나요?
A: 어차피 서로 병신짓 하다 만나는거니 다들 어색함. 고로 나와도 됨
Q: 이거 왜썼어요?
A: 하도 개인적으로 물어보는 애들이 많아서.. 겁먹지 말고 일단 씹덕거리기 시작해라. 처음엔 다 병신같다. 나만 빼고
채택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