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무료통화 150분 공짜라며
그냥 통화하면 무료통화150분이 줄어드는거임?? 아님 따로 무료통화150분을 설정해야함??
확인은 어디서하지
아 기본요금 존나어렵네
가입할땐 법정대리인 필요하다면서 시발 왜 청소년 요금제는 못하게 하는데 KT시바새키들아
이거 무료통화 150분 공짜라며
그냥 통화하면 무료통화150분이 줄어드는거임?? 아님 따로 무료통화150분을 설정해야함??
확인은 어디서하지
아 기본요금 존나어렵네
가입할땐 법정대리인 필요하다면서 시발 왜 청소년 요금제는 못하게 하는데 KT시바새키들아
댓글 (2)
무료통화 150분이 줄어드는 거임
무료통화 150분이 줄어드는 거임.
운영자 돼지 말고 날 채택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