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무료통화 150분 공짜라며

 

그냥 통화하면 무료통화150분이 줄어드는거임?? 아님 따로 무료통화150분을 설정해야함??

확인은 어디서하지

 

 

아 기본요금 존나어렵네

 

가입할땐 법정대리인 필요하다면서 시발 왜 청소년 요금제는 못하게 하는데 KT시바새키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