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폰
탈라는데
약정남음
위야ㄱ금어케냄?
돈으로 내도 되고, 카드로 내도되고...
위약금 남은거는 너님 통신사 홈피에서 가서 조회하던지
114 콜 때려서 언니한테 물어봐
익월청구
채탴해라
댓글 (2)
돈으로 내도 되고, 카드로 내도되고...
위약금 남은거는 너님 통신사 홈피에서 가서 조회하던지
114 콜 때려서 언니한테 물어봐
익월청구
채탴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