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쓰고
이제 이거 핸드폰 해지하고
공기기 파는거잖아
USIM은 어케하는거임??
유심은 고이 모아서 탑쌓아라
유심같이 줬다가는 좆된다
기기만 팔아라
채택해라
다른폰 개통할때 재활용 해
가면 유후(재활용가능)이런거 물때 써.
댓글 (2)
유심은 고이 모아서 탑쌓아라
유심같이 줬다가는 좆된다
기기만 팔아라
채택해라
다른폰 개통할때 재활용 해
가면 유후(재활용가능)이런거 물때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