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말 필요 없고 나의 입꼬리를 자극 시켜라
이딴거 필요없음 병신들앙 쪽팔리지도 않냐 니들 나가서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고 그랬는데 덕력보고 씹덕에 오래있었다는 오해만 사게됨 .내가 요즘 잘 안들어오지 다 바빠서 그런거임 .그리고 랭킹 내려가는거 보니까 나름 뿌듯하더라 그래서 의도적인건 아니지만 눈팅만 하고 나갈때 많음 .채택하지마셈. 저놈들은 다 1만 포인트씩 주고 씹덕소리 들어봐야 정신 차림 . 게임 처럼 레벨이 오르면 강해지는것도 아니고 칠용이나 해야지
님 말이 맞음 솔직히 덕력높아서 좋은게 머임?
그러니까 그냥 내가 십자가를 지고 갈테니 나 채탴해라
솔직히 내가 너 웃겨준게 얼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혜갚는 까치가 되거라
채탴안하면 니네집 주소로 니 실명써서 남성용 자위기구 보냄
아 이러면 채탴 안하겎구나
나한테 니 인증있다.
많이 많이.
채택해라.
ㄳ.
끝.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470/841/%EB%A7%89%EC%9E%A5%EA%B0%9C%EA%B7%B8.JPG" editor_component="image_link" rel="xe_gallery" style="border-top-style: none; border-right-style: none; border-bottom-style: none; border-left-style: none; border-width: initial; border-color: initial; width: 780px; height: 846px; cursor: pointer; "/>
돚거 나 채택해라
좀만 더 달려서 그븅 따게
채택해라
그분 고려인
도와주세요..
박도적 꽃미남
덕력 구걸할줄 아냐
가소롭군 훗..
ㅇㅇ.
응
중대장 앞에서 포상휴가 구걸 할때보다 더 쫄깃한데.
돚거개새끼야!
?!
도둑색히야
모토로이 24/16 짜리 떴다...
근데 가분에 요금제 한달 유지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10208092
내가 잠깐ㅁ ㅣ쳤었다 .
댓글 (15)
이딴거 필요없음 병신들앙 쪽팔리지도 않냐
니들 나가서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고 그랬는데
덕력보고 씹덕에 오래있었다는 오해만 사게됨 .
내가 요즘 잘 안들어오지 다 바빠서 그런거임 .
그리고 랭킹 내려가는거 보니까 나름 뿌듯하더라
그래서 의도적인건 아니지만 눈팅만 하고 나갈때 많음 .
채택하지마셈. 저놈들은 다 1만 포인트씩 주고 씹덕소리 들어봐야 정신 차림 .
게임 처럼 레벨이 오르면 강해지는것도 아니고 칠용이나 해야지
님 말이 맞음 솔직히 덕력높아서 좋은게 머임?
그러니까 그냥 내가 십자가를 지고 갈테니 나 채탴해라
솔직히 내가 너 웃겨준게 얼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혜갚는 까치가 되거라
채탴안하면 니네집 주소로 니 실명써서 남성용 자위기구 보냄
아 이러면 채탴 안하겎구나
나한테 니 인증있다.
많이 많이.
채택해라.
ㄳ.
끝.
돚거 나 채택해라
좀만 더 달려서 그븅 따게
채택해라
그분 고려인
도와주세요..
박도적 꽃미남
덕력 구걸할줄 아냐
가소롭군 훗..
ㅇㅇ.
응
중대장 앞에서 포상휴가 구걸 할때보다 더 쫄깃한데.
돚거개새끼야!
?!
도둑색히야
모토로이 24/16 짜리 떴다...
근데 가분에 요금제 한달 유지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10208092
채택해라
내가 잠깐ㅁ ㅣ쳤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