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찬양해라
그분을 찬양하겠습니다
저를 채택하세요~
나주라
채택해주면 고기 사달라고 안 함.
나 채택 <ㅡㅡ
이딴거 필요없음 병신들앙 쪽팔리지도 않냐 니들 나가서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고 그랬는데 덕력보고 씹덕에 오래있었다는 오해만 사게됨 .내가 요즘 잘 안들어오지 다 바빠서 그런거임 .그리고 랭킹 내려가는거 보니까 나름 뿌듯하더라 그래서 의도적인건 아니지만 눈팅만 하고 나갈때 많음 .채택하지마셈. 저놈들은 다 1만 포인트씩 주고 씹덕소리 들어봐야 정신 차림 . 게임 처럼 레벨이 오르면 강해지는것도 아니고 칠용이나 해야지
좆 뗄래.. 천덕이면 몰라도 손이 덜덜 떨린다
댓글 (7)
그분을 찬양하겠습니다
저를 채택하세요~
나주라
채택해주면 고기 사달라고 안 함.
나 채택 <ㅡㅡ
이딴거 필요없음 병신들앙 쪽팔리지도 않냐
니들 나가서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고 그랬는데
덕력보고 씹덕에 오래있었다는 오해만 사게됨 .
내가 요즘 잘 안들어오지 다 바빠서 그런거임 .
그리고 랭킹 내려가는거 보니까 나름 뿌듯하더라
그래서 의도적인건 아니지만 눈팅만 하고 나갈때 많음 .
채택하지마셈. 저놈들은 다 1만 포인트씩 주고 씹덕소리 들어봐야 정신 차림 .
게임 처럼 레벨이 오르면 강해지는것도 아니고 칠용이나 해야지
좆 뗄래.. 천덕이면 몰라도 손이 덜덜 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