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njoy/201005/sp2010052618533794470.htm
아 씨발 나는 노엘이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밴드에 다시 들어와서 앨범 낼 줄 알았는데
최고의 밴드가 결국 무너졌네..
비디 아이? 아무래도 안 땡긴다. 닥치고 오아시스가 짱인데..
쩝..
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njoy/201005/sp2010052618533794470.htm
아 씨발 나는 노엘이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밴드에 다시 들어와서 앨범 낼 줄 알았는데
최고의 밴드가 결국 무너졌네..
비디 아이? 아무래도 안 땡긴다. 닥치고 오아시스가 짱인데..
쩝..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