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njoy/201005/sp2010052618533794470.htm

 

아 씨발 나는 노엘이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밴드에 다시 들어와서 앨범 낼 줄 알았는데

 

최고의 밴드가 결국 무너졌네..

 

비디 아이? 아무래도 안 땡긴다. 닥치고 오아시스가 짱인데..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