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GkPV3wdp_Bo&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오늘은 비올때 듣고싶은 노래를 찻는중인데

이노래는 언제나왓더라? 나 고2떄인듯, 아니면말고

고2 10월달, 추석끝나고 즈음에 비가 많이왓는데

그때 진짜 많이들어서 그런지, 비가오면 생각나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