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비와서 노래생각하다가 이노래가생각났는데
중2?언제지? 어쩃든 형엠피에있는거 보고 참많이들었다.
나중에 알고보니까
김환성? 맞나? 엔알지 막내였던애 죽고 추모곡으로 만든곡이라더라.
그냥 갑자기 옛날노래생각나서 들어봣는데 오랜만에들으니까 나쁘진않음.
그냥 비와서 노래생각하다가 이노래가생각났는데
중2?언제지? 어쩃든 형엠피에있는거 보고 참많이들었다.
나중에 알고보니까
김환성? 맞나? 엔알지 막내였던애 죽고 추모곡으로 만든곡이라더라.
그냥 갑자기 옛날노래생각나서 들어봣는데 오랜만에들으니까 나쁘진않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