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sYX8HouxWGk&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그냥 비와서 노래생각하다가 이노래가생각났는데

 

중2?언제지? 어쩃든 형엠피에있는거 보고 참많이들었다.

 

나중에 알고보니까

 

김환성? 맞나? 엔알지 막내였던애 죽고 추모곡으로 만든곡이라더라.

 

그냥 갑자기 옛날노래생각나서 들어봣는데 오랜만에들으니까 나쁘진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