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_uTGfAfGSR4&hl=ko_KR&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비가와서 어떤노래가 괜찮을까 생각하다가

내싸이 비지엠이였던 곡올림.

 

비트가 잔잔해서 좋고. 가사도 좋고

길미가 가느다란(?) 옅은음색의 보컬을낸다.

자기싱글에서 보여줫던 모습과는다르게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