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hemKm8V0lQ4?fs=1&hl=ko_KR"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임정희가 하동균 버로우 ㅋ 가수설명은아까했고.
이노래를 언제들었더라? 이버전을 고3떄들은거같은데
한창 하동균이 존나부상할때라서 찬양하는새끼가많았는데
그중하나인 내친구가 엠피서 이거듣고 부왘.ㅋ
하동균 버로우탓네 거림 ㅋ 뭐나도 그렇게생각하지만 ㅋ
여튼국내에서 다시 봣으면좋겠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