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 width="640" height="385"> 

http://www.youtube.com/v/YT1ayyjh7Ns?fs=1&amp;hl=ko_KR"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노래존나 잘한당

아이유 긔여움 ㅎㅎ

호감 ㅎ

 

짱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