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게시판
T.A Copy - Super Star
event
2010-09-03 22:58:27
visibility
조회 587
http://www.youtube.com/v/XQM21vX_KxM?fs=1&hl=ko_KR"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우연한 계기로들은노래
신도나고
가사가 간지러운데 너무 좋다.
------------------------------------------------------------------------------------------------
이 밤이 오면은 난 꼭 할 일이있네
그대와 함께 난 꼭 할일이 있네
사랑하는 그대와 두 손을 꼭 잡고서
밤하늘 별을 바라보는 것
쉽게 사랑도 주고 쉽게 헤어지지만
나 그대에게만은 나의 별을 보여주는 것
코흘리던 시절부터 오래 꿈꿔오던 일
그 꿈을 난 이루고 말래
밤하늘에 취해 흔들리는 사람들
가끔 부럽기도 하지만
나 그대를 진정으로 사랑하니까
지켜 지켜 난 지켜준다네
* 밤하늘만 있으면 돼 별과 달만 있으면 돼
그대만 있으면 돼 Just like a super star
밤하늘 없어도 돼 별과 달 없어도 돼
그대만 있으면 돼 Just like a super star
별은 보이지않고 먹구름만 있네요
아아 울고 싶어라 하늘이 너무 미워라
하지만 그대 눈에 작은 별이 떠있네
내 마음 작은 별이 되어라
의심과 욕심과 자만심에
우리 사랑 떠나려 한 적있지
시작보다 지켜나가는 것이 어렵다는 걸
나는 그때 알아버렸네
여기까지 유치한 나의 사랑얘기
지금은 내 아이의 엄마가 되었네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스러워라
그대 언젠가 저 별을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3)
여
여우
2010-09-03
나 이노래 ex여친 한테 불러줬던 기억이 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ㅇ
ㅇㅇㅇㅇㅇ
2010-09-04
나돈데 돋네 그리고 차임.
이거불러서차인것같음
아 그냥 노래방시간이다된거였나...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AnyAng
2010-09-04
옹 노래 좋긔 연습해서 여자사람생기면 불러줘봐야지 그리곤 끝나는거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라이브] Double K feat. Sean2Slow & Dok2 – Advice
(2)
[라이브] Double K feat. Sean2Slow & Dok2 – Advice
(2)
XXL
·
2010-09-06
·
조회 953
UPT- birthday feat. UV
(2)
UPT- birthday feat. UV
(2)
XXL
·
2010-09-06
·
조회 537
슈프림팀 싱글 스포
(5)
슈프림팀 싱글 스포
(5)
힙라스
·
2010-09-05
·
조회 524
엄정화가 찬양한 나미님
(2)
엄정화가 찬양한 나미님
(2)
오로오로오로
·
2010-09-04
·
조회 595
이건 나오냐 얘 노래 잘부른다 아이돌인데
(3)
이건 나오냐 얘 노래 잘부른다 아이돌인데
(3)
오로오로오로
·
2010-09-04
·
조회 709
노래는 아니고 춤인데 존나잘춤 역시 고릴라 ㅋㅋㅋ
(3)
노래는 아니고 춤인데 존나잘춤 역시 고릴라 ㅋㅋㅋ
(3)
오로오로오로
·
2010-09-04
·
조회 746
원곡강간
(1)
원곡강간
(1)
·
2010-09-04
·
조회 701
T.A Copy - Super Star
(3)
T.A Copy - Super Star
(3)
·
2010-09-03
·
조회 588
조휴일 - 5분 팝송
(4)
조휴일 - 5분 팝송
(4)
여우
·
2010-09-03
·
조회 848
휘성 이번 노래 뮤비
(3)
휘성 이번 노래 뮤비
(3)
오로오로오로
·
2010-09-03
·
조회 505
아이비 리즈시절 ㅎㄷㄷ
(3)
아이비 리즈시절 ㅎㄷㄷ
(3)
오로오로오로
·
2010-09-03
·
조회 2648
wax-화장을 고치고
wax-화장을 고치고
·
2010-09-02
·
조회 548
buzz-어쩌면.
(4)
buzz-어쩌면.
(4)
·
2010-09-01
·
조회 699
흑 누나의 위엄
(2)
흑 누나의 위엄
(2)
도덕
·
2010-08-30
·
조회 836
이소라 - 별
(4)
이소라 - 별
(4)
잦늅
·
2010-08-30
·
조회 625
휘성 - 다시 만난 날
(4)
휘성 - 다시 만난 날
(4)
잦늅
·
2010-08-29
·
조회 749
돕선앤 로직스 - 이 비를 붙잡을 노래(우중충 part.2)
(4)
돕선앤 로직스 - 이 비를 붙잡을 노래(우중충 part.2)
(4)
·
2010-08-27
·
조회 980
IU - Gee + 거짓말 + Sorry,Sorry
(6)
IU - Gee + 거짓말 + Sorry,Sorry
(6)
·
2010-08-25
·
조회 1009
IU- 짝사랑메들리
(1)
IU- 짝사랑메들리
(1)
·
2010-08-25
·
조회 843
임정희,하동균 - 하루하루
(1)
임정희,하동균 - 하루하루
(1)
·
2010-08-25
·
조회 936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3)
이거불러서차인것같음
아 그냥 노래방시간이다된거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