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휘성 - 다시 만난 날
event 2010-08-29 01:56:37visibility 조회 748
휘성 - 다시 만난 날
왜 돌아왔냐는 말이 나도 모르게 먼저 나와
애써 웃어 보이려는 너를 다시 울리고서
내 맘도 울고 있는데 /
날 보는 눈빛도 너무 많이 변해서
마주보기가 힘이 들었나봐 (baby)
너무 낮설어서 안녕이란 네 인사에
반겨 대답해 줄 힘이 없었나봐
떠나지 말라고 거기 서달라고 가는 네 등 뒤에 말 못하고
혼자 울고 있었는데
많이 보고 싶었다는 하고싶던 그 말보다
왜 돌아왔냐는 말이 나도 모르게 먼저 나와
애써 웃어 보이려는 너를 다시 울리고서
내 맘도 울고 있는데.. //
이대로 니가 다시 돌아선다면 (돌아선다면)
널 다시 말 못하고 보내고나면 (보내고나면)
또 네가 없던날처럼 난 멍하니 너의 생각에
네가 다시 와 주기만 애태우며 지낼텐데
네가 떠난 그 날처럼 하고싶은 말 못하고
왜 돌아왔냐는 말만 나도 모르게 하고있어
다시 등을 돌리려는 너를 잡지 못하고서
나는 또 울고 있는데
많이 보고 싶었다는 하고싶던 그 말보다
왜 돌아왔냐는 말이 나도 모르게 먼저 나와
애써 웃어 보이려는 너를 다시 울리고서
우는 널 보고 내 맘도 울고 있는데.. ///
![[라이브] Double K feat. Sean2Slow & Dok2 – Advice](https://img.youtube.com/vi/Y0jAOGihiFw/hqdefault.jpg)

댓글 (4)
아근데 진짜 가요계망한듯 노래가사들어보면 눈물날려함
게이니는 ㅠㅠ답이없음ㅋ
왜 돌아왔냐는 말이 나도 모르게 먼저 나와
ㅠㅠ
계속유투브가 엑박뜨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