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p2TGLJYLMFM&color1=0xb1b1b1&color2=0xd0d0d0&hl=en_US&feature=player_embedded&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나쁠꺼같진않은데 그렇게 마음에들지도않네

 

뭐내가 이런말해봣자 뭔소용있겠냐만

 

너무 말좀해봐랑 나만모르게 식의 노래에 매달려있는느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