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게시판
슈프림팀 싱글 스포
힙
힙라스
event
2010-09-05 13:34:20
visibility
조회 523
http://www.youtube.com/v/p2TGLJYLMFM&color1=0xb1b1b1&color2=0xd0d0d0&hl=en_US&feature=player_embedded&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나쁠꺼같진않은데 그렇게 마음에들지도않네
뭐내가 이런말해봣자 뭔소용있겠냐만
너무 말좀해봐랑 나만모르게 식의 노래에 매달려있는느낌남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5)
도
도덕
2010-09-05
엥?? 이거 윤미래랑 불렀던거 그거 아님 ?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K
KanyeWest
2010-09-05
아님 새로나오는거임.
첨듣는벌스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오
오로오로오로
2010-09-05
얘넨 언더에 있을때가 더 좋당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김
김그림
2010-09-06
이제 본격 예능그룹~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K
KanyeWest
2010-09-06
아직 쌈디가 현재스타일완성형이아니기떄문에 지켜봐야겠지만 현재까지작업물로는 언더에만족하는 힙덕들이많음
나는 오버에서도 나름자리잡는거보면서 나쁘지않은데
떙떙떙같은노래도 반응꼬ㅒ있었는데 너무 이런스타일에 매여있는듯한느낌은 좀 안좋음
쌈디는예능인데 이센스가 뭐했던가...그건잘몰겠네
갠적으로 이센스>쌈디 호감인데.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라이브] Double K feat. Sean2Slow & Dok2 – Advice
(2)
[라이브] Double K feat. Sean2Slow & Dok2 – Advice
(2)
XXL
·
2010-09-06
·
조회 952
UPT- birthday feat. UV
(2)
UPT- birthday feat. UV
(2)
XXL
·
2010-09-06
·
조회 536
슈프림팀 싱글 스포
(5)
슈프림팀 싱글 스포
(5)
힙라스
·
2010-09-05
·
조회 524
엄정화가 찬양한 나미님
(2)
엄정화가 찬양한 나미님
(2)
오로오로오로
·
2010-09-04
·
조회 594
이건 나오냐 얘 노래 잘부른다 아이돌인데
(3)
이건 나오냐 얘 노래 잘부른다 아이돌인데
(3)
오로오로오로
·
2010-09-04
·
조회 708
노래는 아니고 춤인데 존나잘춤 역시 고릴라 ㅋㅋㅋ
(3)
노래는 아니고 춤인데 존나잘춤 역시 고릴라 ㅋㅋㅋ
(3)
오로오로오로
·
2010-09-04
·
조회 745
원곡강간
(1)
원곡강간
(1)
·
2010-09-04
·
조회 700
T.A Copy - Super Star
(3)
T.A Copy - Super Star
(3)
·
2010-09-03
·
조회 587
조휴일 - 5분 팝송
(4)
조휴일 - 5분 팝송
(4)
여우
·
2010-09-03
·
조회 848
휘성 이번 노래 뮤비
(3)
휘성 이번 노래 뮤비
(3)
오로오로오로
·
2010-09-03
·
조회 504
아이비 리즈시절 ㅎㄷㄷ
(3)
아이비 리즈시절 ㅎㄷㄷ
(3)
오로오로오로
·
2010-09-03
·
조회 2647
wax-화장을 고치고
wax-화장을 고치고
·
2010-09-02
·
조회 547
buzz-어쩌면.
(4)
buzz-어쩌면.
(4)
·
2010-09-01
·
조회 698
흑 누나의 위엄
(2)
흑 누나의 위엄
(2)
도덕
·
2010-08-30
·
조회 836
이소라 - 별
(4)
이소라 - 별
(4)
잦늅
·
2010-08-30
·
조회 625
휘성 - 다시 만난 날
(4)
휘성 - 다시 만난 날
(4)
잦늅
·
2010-08-29
·
조회 748
돕선앤 로직스 - 이 비를 붙잡을 노래(우중충 part.2)
(4)
돕선앤 로직스 - 이 비를 붙잡을 노래(우중충 part.2)
(4)
·
2010-08-27
·
조회 979
IU - Gee + 거짓말 + Sorry,Sorry
(6)
IU - Gee + 거짓말 + Sorry,Sorry
(6)
·
2010-08-25
·
조회 1009
IU- 짝사랑메들리
(1)
IU- 짝사랑메들리
(1)
·
2010-08-25
·
조회 843
임정희,하동균 - 하루하루
(1)
임정희,하동균 - 하루하루
(1)
·
2010-08-25
·
조회 935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5)
첨듣는벌스임
나는 오버에서도 나름자리잡는거보면서 나쁘지않은데
떙떙떙같은노래도 반응꼬ㅒ있었는데 너무 이런스타일에 매여있는듯한느낌은 좀 안좋음
쌈디는예능인데 이센스가 뭐했던가...그건잘몰겠네
갠적으로 이센스>쌈디 호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