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orts.news.naver.com/wc2010/newsRead.nhn?oid=073&aid=0002031140

 

그런새끼를 왜써씨발그러면

 

존나이해안가네

 

두리도 울고 90분다뛰고 방전된새끼들다우는데

 

20분간선비축구하고 아쉬운표정없이

 

내가생각했던 월드컵이아니다드립...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