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etomato.com/news/it_com_news/etomato_news_read.asp?no=97656
얼마나 믿을 만한 기사인지는 모르겠음
진리의 오즈+아이폰이면....
4G 준비나 좆빠지게 하시져 WCDMA꼴 내지 말고
댓글 (5)
진리의 오즈+아이폰이면....
4G 준비나 좆빠지게 하시져 WCDMA꼴 내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