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page=1&sn1=&divpage=46&sn=off&ss=on&sc=off&keyword=20&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44763

 

 

그냥한번쯤이런거해보고싶었는데

 

내가 절대 쫄아서 익명으로쓰는거다

 

쟤네화나면어케할지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