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100527111614082&p=yonhap
망해가네요
고돌이 진짜 고씨였네
저거 파장좀 클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피좀 보겠네
댓글에 저도의 십덕 홍보
장오하이오 뭐하냐지금공부하나?
댓글 (7)
고돌이 진짜 고씨였네
저거 파장좀 클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피좀 보겠네
댓글에 저도의 십덕 홍보
장오하이오 뭐하냐지금공부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