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00613n02427?mid=n0308

 

요약,

 

택배회사 지들끼리 툭탁툭탁하는데서 돈못벌고 하루 17시간 물건들고 옮기는 택배기사가 170만원밖에못받음,

불쌍함. 3d업종이라 임금올려줄거임

 

그래서 너네 택배비도 오를예정임

쇼핑몰 2500원, 개인택배 5000원 좆까고 오를듯, ㅋ

 

 

 

 

 

 

 

씨발 진짜 어릴때 배웟다는새끼들이 욕먹고 불로장생할려고 하는듯,

호구새끼들이 택배회사를 조져서 최저임금을 지키게하던지 임금제도를개선해야지

소비자한테 돈더뜯으면 회사가 아 우리수익올랐으니까 니들 월급 200으로 인상해줄게

 

라고 퍽이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