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i.co.kr/arti/economy/it/458080.html
엘지와는ㄷ ㅏ르네
http://consumertimes.net/news/article.html?no=41023신 사장의 얘기는 와전된 것”삼성전자 측은 옴니아2 보상과 관련한 계획이 없다고 선을 분명히 그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삼성전자가) 옴니아2 사용자들에게 보상을 한다는 것은 사실무근”이라며 “내부적으로도 전혀 검토되고 있는 바 없다”고 단언했다. 그는 “신 사장의 (CES) 얘기는 현장에서 와전된 것”이라며 “(신 사장은) 옴니아2 사용자들의 불만을 인지하고 있다는 뜻으로 말한 것이지 보상을 해주겠다는 의미는 아니었다”고 덧붙였다
이쁘다 사진
구라래요.... 삼성이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긴
삼성이 과연 ㅋㅋㅋ
ㅋㅋㅋ
댓글 (6)
http://consumertimes.net/news/article.html?no=41023
신 사장의 얘기는 와전된 것”
삼성전자 측은 옴니아2 보상과 관련한 계획이 없다고 선을 분명히 그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삼성전자가) 옴니아2 사용자들에게 보상을 한다는 것은 사실무근”이라며 “내부적으로도 전혀 검토되고 있는 바 없다”고 단언했다.
그는 “신 사장의 (CES) 얘기는 현장에서 와전된 것”이라며 “(신 사장은) 옴니아2 사용자들의 불만을 인지하고 있다는 뜻으로 말한 것이지 보상을 해주겠다는 의미는 아니었다”고 덧붙였다
이쁘다 사진
구라래요.... 삼성이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긴
삼성이 과연 ㅋㅋㅋ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