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skt에 n8이 ???
기변으로 24개월 달릴 의향도 있음... 진짜
언제적예기
고려짝 이야기
익뮤랑 컴뮤 보면서 느낀 건데 심비안은 진짜 씨발임
기사 날짜가 작년 10월이다
skt에서 n8 나올수도있다는 기산데... 너무 기사를 안읽는거 아닌가??
난 이 뉴스 보고 조낸 좋아서 올린건데ㅡㅜ
ㅇㅇ
댓글 (6)
언제적예기
고려짝 이야기
익뮤랑 컴뮤 보면서 느낀 건데 심비안은 진짜 씨발임
기사 날짜가 작년 10월이다
skt에서 n8 나올수도있다는 기산데... 너무 기사를 안읽는거 아닌가??
난 이 뉴스 보고 조낸 좋아서 올린건데ㅡㅜ
ㅇㅇ